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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체교육/기업교육/공공기관] 2박 3일간 진행된 고객센터 상담직원 역량강화 교육_CS 응대 스킬 교육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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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ud 작성일25-10-10 17:22 조회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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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기업cs교육 HRDynamics입니다!오늘은 근로복지공단에서 2박 3일간 진행된고객센터 상담직원 역량강화 중'CS 응대 스킬' 교육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상담직원 역량강화 교육을저희 HRDynamics가 맡아 진행한 지도어느덧 3년째입니다!​매번 교육을 마칠 때마다 “정말 유익했다”는 말씀과함께 “힐링이 되는 기업cs교육 시간이었다”라는 후기를자주 들을 수 있었는데요.​단순히 지식만 전달하는 자리가 아니라,배우면서 즐겁고 또 힘을 얻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매 과정마다 더 고민하고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CS 응대 스킬 교육 사진이번에는 그중에서 'CS 응대 스킬' 기업cs교육 교육을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고객 성향별 CS 응대 전략을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TA 교류분석을 기반으로 자신의 상담 스타일을진단해 보고, 나는 어떤 유형이며 어떤 강점과 보완점을가지고 있는지 점검할 수 있었는데요!​단순히 “나는 어떤 스타일이다”에서 끝나는 것이 기업cs교육 아니라,상담 과정에서 드러나는 긍정적 특성과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동시에 인식하며앞으로 어떤 부분을 유지하고, 무엇을 변화시켜야 하는지깊이 고민해 볼 수 있었습니다.CS 응대 스킬 교육 사진또한, 불만 고객 응대와 갈등 관리에 대해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고객 기업cs교육 불만 응대 프로세스를 하나씩 살펴보며,민원 상황에서 어떻게 접근하고 대처해야 하는지를체계적으로 배워볼 수 있었는데요.​특히 실제 매뉴얼을 기반으로 진행된 만큼, 상담 현장과 직결되는 실질적인 내용이 많아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평소에는 구체적인 프로세스에 맞춰대응법을 학습할 기회가 기업cs교육 기회가 많지 않다 보니,이번 시간이 더욱 의미 있고 유익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이번 교육에는 신규 상담사분들도 함께했는데요!“현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방법을 배웠다” “앞으로 상담할 때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와 같은긍정적인 의견을 많이 기업cs교육 남겨 주셨습니다!​베테랑 상담사분들에게는 자신의 스타일을 돌아보고개선 포인트를 찾는 기회가,신규 상담사분들에게는 업무 적응 속도를 높여주는길잡이 같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이렇게 ‘CS 응대 스킬’ 교육이 마무리 되었는데요~​단순히 응대 스킬을 배우는 데 그치지 않고,자신의 기업cs교육 상담 스타일을 이해하며고객과의 관계를 더 긍정적이고 주도적으로이끌어 갈 수 있는 힘을 얻는 시간이 되었습니다.​이번 교육을 통해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상담직원분들이 더 큰 자신감과 전문성을 발휘하시길바라겠습니다!​실질적인 CS 교육을 원하신다면HRDynamics와 함께하세요!여러분들의 성장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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