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체교육/기업교육/공공기관] 2박 3일간 진행된 고객센터 상담직원 역량강화 교육_CS 응대 스킬 교육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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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ud 작성일25-10-10 17:22 조회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기업cs교육 HRDynamics입니다!오늘은 근로복지공단에서 2박 3일간 진행된고객센터 상담직원 역량강화 중'CS 응대 스킬' 교육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상담직원 역량강화 교육을저희 HRDynamics가 맡아 진행한 지도어느덧 3년째입니다!매번 교육을 마칠 때마다 “정말 유익했다”는 말씀과함께 “힐링이 되는 기업cs교육 시간이었다”라는 후기를자주 들을 수 있었는데요.단순히 지식만 전달하는 자리가 아니라,배우면서 즐겁고 또 힘을 얻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매 과정마다 더 고민하고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CS 응대 스킬 교육 사진이번에는 그중에서 'CS 응대 스킬' 기업cs교육 교육을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고객 성향별 CS 응대 전략을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TA 교류분석을 기반으로 자신의 상담 스타일을진단해 보고, 나는 어떤 유형이며 어떤 강점과 보완점을가지고 있는지 점검할 수 있었는데요!단순히 “나는 어떤 스타일이다”에서 끝나는 것이 기업cs교육 아니라,상담 과정에서 드러나는 긍정적 특성과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동시에 인식하며앞으로 어떤 부분을 유지하고, 무엇을 변화시켜야 하는지깊이 고민해 볼 수 있었습니다.CS 응대 스킬 교육 사진또한, 불만 고객 응대와 갈등 관리에 대해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고객 기업cs교육 불만 응대 프로세스를 하나씩 살펴보며,민원 상황에서 어떻게 접근하고 대처해야 하는지를체계적으로 배워볼 수 있었는데요.특히 실제 매뉴얼을 기반으로 진행된 만큼, 상담 현장과 직결되는 실질적인 내용이 많아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평소에는 구체적인 프로세스에 맞춰대응법을 학습할 기회가 기업cs교육 기회가 많지 않다 보니,이번 시간이 더욱 의미 있고 유익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이번 교육에는 신규 상담사분들도 함께했는데요!“현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방법을 배웠다” “앞으로 상담할 때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와 같은긍정적인 의견을 많이 기업cs교육 남겨 주셨습니다!베테랑 상담사분들에게는 자신의 스타일을 돌아보고개선 포인트를 찾는 기회가,신규 상담사분들에게는 업무 적응 속도를 높여주는길잡이 같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이렇게 ‘CS 응대 스킬’ 교육이 마무리 되었는데요~단순히 응대 스킬을 배우는 데 그치지 않고,자신의 기업cs교육 상담 스타일을 이해하며고객과의 관계를 더 긍정적이고 주도적으로이끌어 갈 수 있는 힘을 얻는 시간이 되었습니다.이번 교육을 통해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상담직원분들이 더 큰 자신감과 전문성을 발휘하시길바라겠습니다!실질적인 CS 교육을 원하신다면HRDynamics와 함께하세요!여러분들의 성장을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