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 전통기와골 신축건물

본문 바로가기


지붕공사 전문업체
금강지붕개량공사

전통기와골 신축건물

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Pag 작성일25-06-07 14:18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교육의 cs교육 더행복한파트너스 김향미대표강사 입니다.​공공기관 콜센터 교육전문기관'더행복한파트너스'​일률적이고 획일화된 단순 전화친절이 아닌사전 콜센터 녹취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개선점을 반영한 맞춤 교육이 cs교육 진행됩니다.​​​4년간의 재출강이 말합니다.교육담당자, 교육생, 강사 3위 일체가 되어 교육을 진행하기에 만족도가 다릅니다.- 더행복한파트너스 -​​1부 : 공공기관 콜센터 CS의 cs교육 핵심 전략 ​​​​​콜센터 평가에서 가장 낮게 나오는 항목?→ '경청'과 '공감표현'​이 부분이 중요하다는 것과하는 방법은 이미 잘 알고 있고늘 cs교육 교육이 이루어집니다.​그러나 참 안되는 항목입니다.​그래서 이번 교육에서는 콜센터 상담사의 '경청'과 '공감표현'(대표사례 : 말자르기 / 끼어들기 등)어려운 실질적 이유를 cs교육 생각해 보고 그에 대한 해결 방안을함께 찾고 실습해 보았습니다.​​​2부 : 스트레스 유형별 특징과 관리법​​​​​ 드라이버 유형을 활용한 스트레스 cs교육 관리법 ​드라이버(Driver)이론이란?특정한 상황에서 일관성 있게 나타나는행동양식을 의미합니다.​​나의 드라이버 유형에 따라 스트레스를 받는 방식도,스트레스에 반응하는 방식도 다릅니다.​​​5가지 드라이버 유형을 cs교육 알아보고유형별 특징, 강박행동 등을 기반하여상담 현장에서 자주 보이는 감정 패턴과 연결해유형별 스트레스 관리 방법에 대해 함께 했습니다.​​​​​공공기관 콜센터 cs교육 서비스품질향상교육​경청과 공감이 왜 어려운지,근본 원인과 실질적 해결법까지 함께 찾은 시간.​​콜센터 전문교육기관 ​더행복한파트너스는실무 경험 기반의 깊이 있는 교육으로,상담사의 ​마음도, cs교육 역량도 함께 지켜갑니다.​​​CS파트너 김향미강사​​​​​​​​​​​​


상호 : 금강지붕개량공사지붕공사.info대표 : 황기주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황기주사업자번호 : 314-14-70834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로 72핸드폰 : 010-6403-6369전화번호 : 042-341-0404
COPYRIGHT 금강지붕개량공사.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